브랜드를 담는
뉴스룸 디자인

기업의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동시에 반영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뉴스룸 방문자가 처음 접하는 인상부터 콘텐츠를 소비하는 과정까지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브랜드 가이드를 반영한 맞춤형 디자인

로고, 컬러, 타이포그래피, 여백까지. 기업의 아이덴티티에 맞춘 디자인으로 뉴스룸의 첫인상을 만듭니다.

전담 디자이너가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뉴스룸 구축은 브랜드 경험에 익숙한 PRIA의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합니다.

콘텐츠 디자인도 운영 지원으로 함께

썸네일 제작, 배너 디자인, 임시 섹션 개편 등 콘텐츠 운영에 필요한 디자인 업무도 함께 지원할 수 있어요.

뉴스룸 전략에 맞춘
콘텐츠 큐레이션

캠페인 목표나 타깃 독자에 따라 콘텐츠를 분류하고 배치하는 전략적 큐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단순 최신순 배열이 아닌 목적 중심의 콘텐츠 흐름 설계를 지원합니다.

뉴스룸의 목표와 독자에 맞춰 큐레이션을 설계

에디터 추천, 주요 공지, 캠페인 콘텐츠 등 전략적으로 중요한 콘텐츠를 중심에 배치할 수 있어요.

섹션별로 콘텐츠 흐름을 기획

‘최신 소식’, ‘언론 보도’, ‘사내 문화’ 등 목적과 독자 여정에 따라 분류해 보여줄 수 있어요.

조회 수 기준으로 자동 정렬도 가능

독자의 반응이 좋은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눈에 띄도록 구성할 수 있어요.

읽는 재미를 더하는
콘텐츠 표현 방식

콘텐츠의 성격에 따라 시각적 몰입도와 전달력을 높이는 표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독자가 콘텐츠에 머무는 시간과 집중도를 높이는 다양한 구성도 가능합니다.

콘텐츠마다 가장 어울리는 방식으로 전달

기사형, 카드형, 타임라인형, 인터뷰 등 다양한 레이아웃을 선택해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어요.

관련 콘텐츠 연결로 읽는 흐름 유지

비슷한 주제나 같은 작성자의 글을 하단에 제안해 자연스럽게 다음 콘텐츠로 이어지게 해줘요.

다양한 기능으로 읽는 재미를 더해요

예: 이미지 확대, 인용 강조, 챗봇, 음성 기사 듣기 등 인터랙션 요소도 추가할 수 있어요.

작은 화면에서도
보기 편하게

뉴스룸은 반응형 웹 기반으로 제작되어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콘텐츠 구조와 흐름을 제공합니다.
이동 중이나 모바일 환경에서도 콘텐츠를 빠짐없이 탐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웹으로 모든 화면에 대응

데스크탑, 모바일, 태블릿에서 모두 동일한 콘텐츠 구조로 제공됩니다.

작은 화면에서도 콘텐츠가 무너지지 않도록

모바일에서도 카드형 콘텐츠, 영상, 큐레이션이 자연스럽게 배치돼요.